티스토리 뷰

코스트코에 파는 커클랜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가격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춰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

기본정보

  • 도수 40%
  • 가격 3만원대 초반
  • 용량 1750ml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블렌디드 위스키이다. 영국에서 숙성 및 제조하고, 프랑스에서 병입했다고 한다. 알코올 도수는 40%이며, 용량은 코스트코답게 1750ml다. 코스트코 PB상품들이 다 그렇듯이, 대용량으로 묶어 판매하는데, 이 위스키도 예외는 아니다.

 

향과 맛이 별로라지만 일단 위스키는 위스키이고 용량도 압도적인지라 주류 갤러리 등지에서는 칵테일 입문자들에게 기주로 추천하기도 한다. 이 분야에서는 똑같은 커클랜드 브랜드의 보드카도 유명한 편이다.

 

NAS 제품

NAS(No Age Statement : 숙성 년수 미표기)라는 점을 고려하면 3~6년 사이의 몰트와 그레인을 블렌디드 한 제품일겁니다. 왜냐하면 스코틀랜드에서 만든 3년 숙성한 몰트 원액이 들어가서 40도를 넘어야 "스카치 위스키"라는 레이블을 붙일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 맛은 별로

다른 시중 위스키보다 가격이 저렴한 게 장점이 될 수 있겠구요. 적당한 잔에 조금씩 적당량을 마신다면 집에서 혼술을 마실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위스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정말 많아서 오래 마실 수 있고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다른 저가 위스키보다 맛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게 해서 먹게 되는 양주입니다. 이 양주는 영국에서 만들었고 정식 명칭은 커클랜드 시그니처 블랜디드 스카치위스키입니다.

 

다른 시중 위스키보다 가격이 저렴한 게 장점이 될 수 있겠구요. 적당한 잔에 조금씩 적당량을 마신다면 집에서 혼술을 마실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위스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정말 많아서 오래 마실 수 있고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다른 저가 위스키보다 맛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게 해서 먹게 되는 양주입니다. 이 양주는 영국에서 만들었고 정식 명칭은 커클랜드 시그니처 블랜디드 스카치위스키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