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가든 종류 및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포멜로, 자몽, 애플, 무알콜)

 

벨기에 맥주 답게 맥아, 물, 홉 만으로 만드는 독일식이 아니라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고수) 씨앗[2]을 넣어 만들기 때문에 향긋한 산미가 더해져 있다. 밀맥주+가향맥주 특성상 취향을 좀 타는 편이다.

 

목차

     

    호가든 종류 및 가격 총정리(포멜로, 자몽, 애플, 무알콜)

    호가든

    호가든은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이 함유돼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인기는 남다른데, 원산지인 벨기에를 제외하면 한국인의 1인당 호가든 소비량은 세계 1위에 달한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호가든 고유의 헤리티지를 지키는 동시에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지속하는 노력에 있다. 오랜 역사를 가진 고유의 주조법과 특유의 향미,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일상 속 여유를 선사하고자 하는 호가든의 핵심 브랜드 가치에 맞춰 오리지널 호가든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호가든마을은 좋은 밀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보리, 홉, 물만 사용하는 독일의 '맥주순수령'과는 달리, 약초,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을 개발하는 벨기에인들의 독창적인 주조 방식이 더해졌다. 호가든 맥주가 빛을 발하는 이유다. 호가든은 코리엔더(고수) 씨앗, 오렌지 필을 사용해 특유의 매혹적인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미각을 사로잡는다.

     

    현재까지도 호가든은 당시 벨기에 수도승들의 주조 비법을 이어받아 제조되고 있다. 국내 유통용 호가든은 현재 광주 양조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보다 신선한 맥주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함과 동시에, AB인베브 산하 브루마스터의 엄격한 관리 감독을 통해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호가든 종류

    호가든 오리지날

    • 도수 4.9%
    • 용량 캔 330ml, 355ml, 500ml / 병 330ml

     

    호가든은 보리, 홉, 물만을 사용하는 독일의 ‘맥주순수령’과는 달리 약초,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의 맥주를 개발한 벨기에 사람들의 창의성과 오랜 정통 기법의 만남으로 탄생한 맥주입니다.

     

    호가든은 밀, 코리엔더 씨드, 오렌지 필을 사용해 매혹적이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특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과 구름거품이 특징인 맥주입니다.

     

    세계적인 맥주 품평회 ‘월드 비어컵 어워드 (World Beer Cup® Award)Belgian Style Witbier’ 카테고리에서 총 9번 수상을 받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맥주.(1996, 2002, 2004, 2006, 2008, 2016년 금상 수상)

     

     

    호가든 로제

    • 도수 3%
    • 용량 캔 500ml, 병 330ml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맥주입니다.

     

    유리잔 대신 과일잼 용기에 맥주를 담아 마셨다는 벨기에 전통 설화에 착안해 탄생된 맥주입니다. 3%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고, 호가든 오리지널의 부드러운 맛과 라즈베리의 달콤한 풍미의 조화를 느껴보세요.

     

     

    호가든 애플

    • 도수 4.5%
    • 용량 500ml

    호가든 애플은 호가든 밀맥주 고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에 그린애플을 더한 청사과맛 맥주입니다. 캔을 따는 순간 청사과 특유의 싱그러움으로 오감을 자극하며,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청사과를 한 입 베어 문 듯 입안 가득 새콤달콤함이 퍼지는 호가든 애플과 함께 반복되는 일상에서 느껴본 적 없던 기분 좋은 밸런스를 새롭게 만나보세요.

     

    호가든 0.0 & 호가든 0.0 로제

    • 도수 1%미만 탄산음료
    • 용량 500ml / 330ml

     

    감각을 깨우는 호가든 고유의 향은 그대로 알코올만 빼내 청량한 탄산감으로 가볍게 리프레쉬 할 수 있는 호가든 0.0 시리즈 입니다.

     

    호가든을 마실 때 느꼈던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의 은은한 시트러스 향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논알코올, 호가든 0.0 균형 잡힌 단맛과 감미로운 라즈베리의 풍미가 느껴지는 달콤쌉쌀한 논알콜 맥주, 호가든 0.0 로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링크